ㄼ님

내 명예는 이미 진작에 갖다 파셨고 다음으로 갠홈 안 바꾼다에 딥블루 명예 걸고 계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안가서 딥블루 명예도 팔림. 근데 인권도 같이 팔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ㅠ 리베님 수천이 명예 드디어 걸었음.
"뭐, 나쁘지 않은 하루였어. 내일은 어떤 일이 있을까?"
펫 정보 수정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