ㄼ님



나 하도 리밋걸려서 ㅋㅋㅋㅋ리밋 기준이 머야 함서 막 알티하고 하더니 어? 안되나.....싶었던 때에 사라지심
나도 추천에서 알티한 닉 보고 뒤늦게 알아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라 웃었다....
지금 닉 변경 리밋 먹어서 디엠봐줘로 살고계씸,,
"뭐, 나쁘지 않은 하루였어. 내일은 어떤 일이 있을까?"
펫 정보 수정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