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듀듀듀
<종말예언 : 어둠탐사기록> 속 등장인물.
능글맞고 쾌활한 태도와 여유로움을 지녔으며 판단력과 현장 대응력이 모두 뛰어난 초자연 재난관리국의 유능한 요원이다. 출동 구조반인 현무 1팀의 주요 인물로, 초창기 네임드이며 인기가 많다.
‘민간인을 구한다’라는 초창기 재난관리국의 이념을 누구보다 충실히 따르는 인물로 시민을 마지막 한 명까지도 구하려 무리하는 타입이다. 아무래도 이것저것 할 수 있는 유능하고 멋진 캐릭터이다 보니 인기가 많은 건 물론이지만, 덕분에 리타이어했을 때 팬덤 반응이 갈렸다.
정부 탐사 기록이 주요 시절에 활약상이 많다.
현재는 <어둠탐사기록> 속의 대한민국에서, 또 다른 선택과 함께 새로운 운명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잔향
세상은 깊고 밤은 길고 너는 너무 멀다
베베베베베
<종말예언 : 어둠탐사기록> 속 등장인물.
‘초자연 재난관리국’의 요원으로 딱히 비중있는 인물은 아니었다. 이후 현무 1팀 요원 중 한 명으로 밝혀졌으며 2인 1조가 원칙인만큼 현무 1팀이 움직이려면 그녀의 존재가 필수적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코드네임은 목단.
재난에 휘말려 비공식적으로 은퇴하게 되었고, 이후 백일몽 주식회사에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인지도는 낮았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설정과 서사가 점차 확장되고 살이 붙으며 어느새 독자적인 이야기를 지닌 인물로 자리 잡았다.
현재는 <어둠탐사기록> 속 대한민국에서, 현장탐사팀 E조의 조장으로 활동하며 새로운 운명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